스타 워즈 다운로드

세계는 스타워즈 사가 (에피소드 VII에 있는 다음 항목에 대 한 12 월 18 일, 악성 하나 spinoff 내년 및 에피소드 VIII에 의해 2017에서 다음)을 기다리는 동안, 디즈니, 폭스와 lucasfilm 마침내 당신이 디지털 사본으로 영화를 구입할 수 있도록 그것을 밖으로 일 했습니다. 물론 블루레이 세트는 몇 년 전에 나왔지만, 실제 미디어가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금요일은 큰 날 (예, 그들은 여전히 “특별 한” 버전)입니다. 영화를 세계적으로 vudu, x 박스, 플레이 스테이션, 구글 플레이, 아이튠즈, 아마존과 같은 소매점을 통해 다른 사람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만약 당신이 디지털 두 번 찍어 할 이유가 필요, 약속의 새로운 엑스트라에서 슬쩍 받아, “featurettes 내부에서 각 영화에 대 한 발견”, 그리고 주요 참여자 사이의 “대화” 처럼. vudu는 $90 (미국) 및 Google Play를 위한 가득 차 있는 세트에 전 순서를가지고가 고 있다 $20 각각을 위한 개인적인 영화를 보여준다–당신이 생각해 보는 경우에, 파 랗 광선 세트는 동일한 가격을 위한 아마존에 열거 되 다. 스타워즈 은하계에서 제다이가 되세요: 제국 나누어 미국에서 스타워즈 애호가는 아직 출시 날짜가 없습니다 지옥의 변방에 남아 있다. 아마존은 미국이 있지만 주문을를 제공 하는 사이트는 단순히 팬 들이 스트림 또는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합니다 “그것이 사용할 수 있게 되 면.” 모든 스타워즈 팬이 실시간 전략 게임 지금, 증인이 완벽 하 게 작전 스타워즈 게임 온라인 소매 업체의 전원을 필요로 그냥 스트리밍 및 분열 스타워즈 영화의 다운로드에 대 한 4 월 날짜를 확인 했습니다. 목록 스타워즈입니다: 마지막 제다이 (연극 버전). 말 씨는 이것이 영화관에서 보인 원래 버전 일 것 이라는 점을 명확 하 게 만든다.

또한 “동일한 가격에 대 한 보너스 콘텐츠”를 제공 하는 또 다른 옵션도 있습니다. 언제 뉴질랜드 아이튠즈 사이트를 실수로 마지막 제다이 디지털 출시일 3 월 14 일, starwarsnewsnet 대상으로 예상 출시일에 대 한 요구와 DVD와 블루레이 들었다-레이 3 월 27 일 것이 될 것 이라고 발표 했다. 마크 hamill도 삭제 된 장면 루크와로 라 Dern의 부사장-제 독 hodo 기능을 암시 하고있다. 업데이트: 3 월 13 일 미국에서 새로운 officual 출시일/3 월 27 일 확인 스타워즈 에피소드 IV: 새로운 희망 (20 세기 폭스) 미국의 팬 들은 여전히 그들은 스트림 수 있을 것입니다, 다운로드 및 심지어 phyisical 사본 4 월 9 일 이전 보다 자신의 희망을 수 있습니다. 아마존 영국은 4 월 9 일의 공식적인 디지털 릴리스 날짜를 가진다. 그러나 이것은 미국을 위해 인 것을 보인다. 그것은 영국의 팬 들이 적어도 또 다른 4 주 전에 그들은 다시 영화를 볼 수 있으며 삭제 장면의 선택을 통해 부 어 기다려야 할 것 같다. 삭제 장면은 루크와 레이 사이에 중요 한 확장 된 순간을 보여 보고 하는 그가 마술 그녀는 끔찍한 공격 ahch에서 일어나는 생각에-에, 그냥 그녀의 반응을 테스트 합니다. 일부는 그들이 대신 악명 높은 외계인 젖 짜기 현장을 보고 선호 했을 느낄 수도, 우선. 영국 사이트에는 블루-레이와 DVD 출시 또는 그들이 포함 될 수 있는 보너스 콘텐츠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없습니다.

아이튠즈에서 최근 누설 미국에서 보고서는 에피소드 8 소재의 첫 번째 물결 avaiable 될 것 이라고 그 뒤를 이었다 3 월 14 일.

カテゴリー: 未分類   パーマリンク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