빅뱅 전곡 다운로드

빅뱅의 합창으로 약간 야 한 춤, “당신 처럼 총에 맞 았/뱅 뱅 뱅” gfriend의 제공의 더 많은 슬픈 음색과 대조 했다: “우리 둘 다 너무 부끄러워/하지만 난 가까이가 고 싶어요.” 인용문: yhe H 조-Y를, 리 j, 리 JY, 리 제이 오, 뱅 S-M (2017) 약리학 thromboprophylaxis과 한국의 총 무릎 및 엉덩이 관절 수술에 미치는 영향: 전국 인구 기반 연구. plos 하나 12 (5): e0178214. 한국은 금요일에 북한에 선전 방송을 다시 시작으로 최근 낙관적인 K-pop를 빅뱅 뱅 뱅과 “죽음의 천사”에 대 한 애도의 발라드 히트 https://doi.org/10.1371/journal.pone.0178214 재생 목록에 있었다. 노래와 가사는 목록 소년 악대 빅뱅과 소녀 악대 gfriend의 좋아하는에서 기여 금으로 작풍과 주제의 취사 선택적인 범위를, 커버 했다. 깊은 정 맥 혈전 증 (DVT) 및 폐 색전증 (PE)로 구성 된 정 맥 thromboembolism (vte)는 총 무릎 관절 수술 또는 총 엉덩이 관절 (tka/THA) 다음 일반적인 합병증입니다 [1]. 환자는 다른 수술 절차를 겪고와 비교 하 여 vte를 개발 하기 위한 높은 위험에 있을 것으로 간주 됩니다 tka/THA을 겪고 있기 때문에, 국제 지침은 그 일상적인 전략으로 약리 예방을 추천 출혈에 대 한 높은 위험 없이 [1, 2]. 그러나, 이러한 국제 가이드라인은 주로 서양 인구에서 실시 연구에서 파생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. 경쟁 관심사: 저자는 경쟁 이익이 존재 하지 선언 했습니다. 그것은 동시에 vte 진단 및 약물 코드를 모두 만족 하는 경우에는 수술의 90 일 이내 vte 여겨졌다. 질병의 한국 분류의 다섯번째 판에 있는 vte 부호 (kcd-5) 진단 부호, 어떤 질병의 국제 분류의 수정 된 버전 (ICD-10), DVT (i 80.2, 난 80.3)와 체육 (I26, 난 26.0, 난 26.9 포함) 했다. 동시에, 비 분류 된 헤 파 린 (ufh)의 EDI 약물 코드 낮은 분자 무게-덤플링을 (lmwh), 그리고 rivaroxaban (≥ 15 밀리 그램/일),이는 고유 9 자리 숫자와 알파벳 식별자 hira 데이터베이스의 각 의학에 할당 된 했다 또한 vte로 간주 되는 경우에 필요 합니다. 다른 직접적인 경구 항 응고 제,이 연구 기간 동안 한국에서 vte 치료를 승인 되지 않았기 때문에 rivaroxaban을 제외 하 고 (예: dabigatran, apixaban, 그리고 edoxaban)와 fondapan 리눅스는 vte에 대 한 약물 코드에 포함 되지 않았습니다.

이 정의에 기초를 두어,이 학문에서 확인 된 vte 상자는 증상이 있는 환자에서 vte와 처리를 위한 수술 후 정기 감시가 추천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징후 사건으로 고려 될 수 있을지도 모 르다 [3]. 그러나 약물이 투여 되지 않은 경우 일부 치명적 PE 케이스가 vte 케이스로 식별 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 우리는 한국에서 건강 보험 검토 및 평가 서비스 (hira) 데이터베이스를 사용 하 여 인구 기반 역학 연구를 실시 했습니다. 이 연구는 비율 및 tka/THA 후 약리 예방 치료를 받은 환자의 최근 동향을 평가 하기 위해 설계 되었습니다에서 수술 후 vte 및 출혈 합병증에 약리 예방의 임상 영향을 평가 하는 한국 인구. 이 인구 기반 연구는 hira 데이타 베이스를 사용 하 여 지휘 되었다. 히 라 국민 건강 보험 (nhi) 및 의료 보조 프로그램에 대 한 정확한 주장 검토 및 품질 평가 시스템을 구축 하는 정부 산하 단체입니다. vte에 관한 역학 연구에서 데이터베이스의 기능은 이미 이전 연구 [3, 14, 16]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. 한국은 의무적으로 사회 보험 제도, 전체 인구의 약 97%를 덮고 있는 nhi 프로그램을 운영 하 고 있습니다 [17].

인구의 나머지 부분, 약 3%, 의료 보조 프로그램, 저소득 가구에 대 한 효과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건강 보험을 보완 아래에 덮여 있다.

カテゴリー: 未分類   パーマリンク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