윈도우10 다운로드 삭제

팁: 체크 아웃 이러한 윈도우 업데이트 관련 기사 및 가이드 검색 상자를 사용 하 여 KB3035583, KB2952664 및 KB3021917 (windows 7에 있는 경우) 또는 KB3035583 및 KB2976978 (windows 8.1에 있는 경우)을 찾습니다. 다운로드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 합니다. 일반 탭에서 폴더의 크기를 확인 합니다. 작은 경우 및 MBs에 있는 파일은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남아 있는 파일입니다. 크기가 상당히 크면 파일을 업데이트 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. 업데이트를 계속 해 서 시스템에 설치 하지 못하면 업데이트 크기가 무엇 인지 확인 하 고 다운로드 폴더의 크기와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. 만약 그들이 같은 거 야, 또는 가까운 다음, 업데이 트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. 그들을 삭제 하 고 윈도우 10 신선한 그들을 다운로드 합니다. 아직 완전히 이해 되지 않은이 상황에 (게) 측면이 있다.

나의 자신의 윈도 즈 업데이트 역사는 아래 보여 서 내가 7 월 26 일에 KB3035583을 설치 했다을 보여준다. c: 드라이브로 이동 하 여 다음 폴더를 찾습니다. $Windows ~ WS 및 $Windows. ~ BT. 당신이 그들을 찾을 수 없다면, 다음 pc가 자동으로 윈도우 10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, 그리고 아무것도 당신을 위해 더 할 수 있어요. 내 pc 중 하나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10가을 크리에이터 내가 그렇게 하려고 할 때마다 얻을 bluescreen 때문에 예를 들어 업데이트. 당신은 윈도우 10으로 업그레이 드 하 고 싶지 않다면, 스토리지의 전체 기가바이트를 벗어나서 수 있는 시스템에 부적 절 한 윈도우 10 설치 파일을 제거 하려면, 우리의 단계를 따르십시오-의해-단계 가이드 아래. 다운로드 폴더의 파일이 나 Windows 10을 업데이트 하는 데 필요한 파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. 다만 그 (것) 들을 봐서 그러나 검사 하는 아무 방법도, 다운로드 폴더의 크기 당신에 게 무슨 파일의 유형이 인지 말할 것 이다 없다.

오래 된 Windows 설치 파일을 제거 해도 pc가 손상 되지 않더라도 항상 문제가 발생 한 경우에는 모든 것을 백업 해야 합니다. 제작자 업데이트가 완전히 만족 스 러 우면이 가이드를 통해 하드 드라이브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 각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제거를 선택 하십시오. 완료 되 면 제어판에서 시스템 및 보안으로 이동 하 고 Windows Update >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 합니다. 위의 각 업데이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업데이트 숨기기를 선택 합니다. 윈도우 10에 대 한 듀엣 디스플레이의 클라이언트는 무언가가 파일에 잘못 된 것으로 의심 되 면, 또는 windows Update가 Microsoft에서 릴리스된 새 버전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는 업데이트에 대 한 새 확인을 실행 하려면 다음 팁 u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절름발이 것 같습니다. 그것에 대 한 후회. 모든 파일이 삭제 된 후에는 업데이트 확인을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. 업데이트 캐시를 지울 때 Windows update가 모든 업데이트를 새로 다운로드 한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.

이것은 기가바이트 큰 다운로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 명령줄 에서도 Windows 업데이트 캐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 수동으로 상승 된 명령 프롬프트에 다음 명령을 입력할 수 있지만 프로세스를 자동화 하는 작은 배치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. 30 일 동안 변경 하지 않은 내 다운로드 폴더에서 파일 삭제 토글 스위치를 켭니다. 언제 든 지 할 수 있는 데이터의 백업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돕기 위해, 우리는 가이드를이를 수행 하는 여러 가지 방법의 무리를 특징으로 만들었습니다. 만약 당신이 최신 윈도우 10 업데이 트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 면, 크리에이터 업데이트, 우리의 수석 편집장 Zac bowden의 최종 검토 체크 아웃 해야 합니다. 이 도구를 사용 하 여 windows 10 Home 또는 windows 10 Pro의 최신 버전의 클린 복사본을 설치 하거나 PC에 사전 설치 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합니다.

カテゴリー: 未分類   パーマリンク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